토마토출판사

장르소설

토마토출판사 도서 소설/시 장르소설

타입_eBook

저자 알렉스 레이크 발매 2021년 11월 30일
브랜드 토마토출판사 분야 미스터리소설
페이지 크기
가격 10,900원 ISBN 9791190278928

책소개

사랑이라는 탈을 쓰고 걷잡을 수 없이
펼쳐지는 극한의 데이트 스릴러
오랫동안 사귄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고하고 여행을 떠난 케이트는 여행지에서 만난 남자와 충동적으로 하룻밤을 보낸다. 그리고 평소답지 않았던 자신의 행동에 어딘가 찝찝함을 안고 고향으로 돌아온다. 바로 그곳에서, 그녀를 닮은 여자들이 차례로 살해당하기 시작한다. 무엇보다 케이트가 놀랐던 사실은 길고 검은 생머리, 까만 눈동자, 날씬한 몸매 등 자신과 매우 빼닮은 희생자들의 모습이었다. 그 와중에 전 남자친구 필의 집착은 점점 심해져만 가고, 케이트는 누군가 자신을 스토킹하고 있다고 느낀다. 이 모든 게 단순한 우연일까?

저자소개

알렉스 레이크 (Alex Lake)


영국 북서부에서 태어난 영국인 소설가이다. 2010년 아마존 신인 작가 탑 10에 오르며 화려하게 데뷔하였다. 정체를 숨기고 알렉스 레이크라는 새로운 필명으로 첫 번째 소설 『안나를 위하여(After Anna)』를 발표했다. 『안나를 위하여』가 온라인에서 별점 평 5,000여 개, 독자 리뷰 1,000여 개를 돌파하며 단숨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다. 이후 『타입』, 『카피캣』, 『여자는 거기에 있어』 등을 연달아 발표하며 작가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도서목차

프롤로그
1부
막간: 5년 전
2부
막간: 5년 전
3부

편집자 리뷰

아마존 베스트셀러 작가의 소름끼치는 귀환
데뷔하자마자 아마존 신인작가 탑10에 오르며 돌풍을 일으킨 알렉스 레이크의 『킬링 케이트』가 『타입』라는 제목의 개정판으로 출간되었다. 독특하고 예상치 못한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전작 『안나를 위하여』에 이어 발표한 이번 작품 『타입』은, 촘촘한 이야기 구성과 늘어짐 없이 빠르게 몰아치는 전개로 독자들에게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연쇄살인범의 일정한 패턴
희생된 여성들의 공통점
그 모든 것이 나를 가리키고 있다!
오랫동안 사귄 남자 친구에게 이별을 고하고 여행을 떠난 케이트는 여행지에서 만난 남자와 충동적으로 하룻밤을 보낸다. 그리고 평소답지 않은 자신의 행동에 어딘가 찝찝함을 안고 고향으로 돌아온다. 바로 그곳에서, 그녀를 닮은 여자들이 차례로 살해당하기 시작한다.

살해당한 여자들은 모두 공통적인 특징이 있다. 길고 검은 생머리, 까만 눈동자, 날씬한 몸매. 살인범은 의도적으로 일정한 타입만 노리고 있는 게 분명했다. 그리고 케이트야말로 완벽하게 그 타입에 부합하는 인물이었다. 한편, 헤어진 전 남자친구 필은 그녀에게 병적으로 집착하기 시작한다. 집에 침입해 컴퓨터를 뒤진 흔적, 케이트를 위협하며 미행하는 차……. 계속되는 위협에 살인범의 ‘타입’에서 벗어나고자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컬러렌즈를 사서 돌아온 날, 또 한 명이 살해당한다. 희생자는 놀랍게도 전 남자 친구 필의 새 여자친구였다. 그녀 역시 케이트와 쌍둥이처럼 닮아 있었다.

우연의 일치라기엔 모든 상황이 그녀를 가리키고 있다. 케이트는 자신이 이미 잔혹한 덫에 걸렸음을 깨닫는다.

사랑이라는 탈을 쓰고 걷잡을 수 없이
펼쳐지는 극한의 데이트 스릴러
케이트를 비롯한 여자들을 위협하고, 때리고, 상처 주는 인물들은 모두 사랑해서 그랬다고 말한다. 작가 알렉스 레이크는 때로는 사랑이 집착이 되며, 그 집착이 한 인물의 삶을 어디까지 파괴할 수 있는지 집요하게 파고들면서 엇나간 사랑에 대한 경종을 울린다.